<태국 방콕> 독특한 문화, 태국 마사지, 가볼 만한 곳

<태국 방콕> 독특한 문화, 태국 마사지, 가볼 만한 곳

<태국 방콕> 독특한 문화, 태국 마사지, 가볼 만한 곳

Blog Article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마사지사가 나오면 복이고, 아니면 불행이고" 입니다. 외관상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면 실패할 확률은 낮습니다. 노출이 심한 마사지사들이 거리에 나와 호객행위를 하고, 신발이 지저분하게 입구에 늘어져 있다면 실패할 확률은 높습니다.


사실 저는 마사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그런데 우리나라 사람치고 마사지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제가 거의 본적이 없어요. 코로나로 국경이 닫혀 있을 때 방문할 때는 예약없이 방문해도 가능했을 정도로 한산했는데요. + 이 외에도 제가 가려고 찾아 본 결과,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 마사지샵은 다음과 같아요.


익명을 요구한 생활질서계 경찰 관계자는 “퇴폐 마사지와 일반 마사지 업소를 구분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어졌다. 법무부와 협업해 단속정보를 공유하고 있지만 폐쇄된 방 안에서 1대 1로 이뤄지는 성매매를 직접 적발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게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그래서 애초 퇴폐 마사지를 찾는 수요자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성을 사려는 매수자들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주식회사 아이테크(대표 김창온)는 오는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월드IT쇼(WI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편 축가 국가대표팀은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3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머리 마사지는 저는 괜찮은데 개인에 따라 원하지 않으시면 않하겠다고 의사 표시를 하셔도 됩니다. 이곳에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전문 마사지사들이 마사지를 해주는 만큼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태국은 팁문화가 없지만 방콕은 관광객이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일부 팁문화가 형성되었는데요.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호텔, 고급 레스토랑, 마사지샵 등에서 팁을 주는 게 관례가 되어버렸습니다. 힘이 없거나 피곤한 마사지사들은 그들만의 병기를 사용합니다. 마사지사들은 피곤하면 힘,기술보다는 팔꿈치등을 이용, 근육을 누릅니다.

https://www.opkorea.biz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오피 코리아

Report this page